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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모바일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튜니아_k 2024. 8. 26.

유플러스 모바일 [분실/파손]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시면 먼저 분실등록 및 습득하신 분이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일시정지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신고 및 분실정지는 U+홈페이지, U+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 일시정지를 하신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과 단말기 할부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정지는 연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되며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분실신고 이후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 [고객지원>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분실폰 위치찾기] 메뉴에서 분실한 휴대폰의 위치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기지국 위치확인 가능하며, 단말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마지막 위치 확인만 가능합니다.)      

 

 

▶ LG U+ 휴대폰 분실신고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가까운 매장 위치찾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유플러스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데이터 통화료는 부과되나요?

앱 다운로드 등으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으며, 서비스 사용에 따라 추가로 소량의 데이터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해 차단 확인 및 부모의 추가 차단 설정 등)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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