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올레 KT]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피튜니아_k 2022. 1. 6.

[olleh KT] 일시정지는 몇일동안 가능한가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연간 일시정지는 1회 최대 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신정지는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 자동 발착신정지로 변경됩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olleh KT] [My time plan] 가입 후 바로 서비스 적용이 되나요?

네, 가입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월정액은 날짜 계산됩니다.
단, 서비스 해지한 달에는 재가입은 불가하므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다음달에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 > 음성통화
[olleh KT]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 금융
[olleh KT]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아이폰
[olleh KT]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olleh KT]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 데이터상품
[olleh KT]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휴대폰 명의변경하는 경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명의변경 시 데이터쉐어링과의 연결을 해제한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제 후 일시정지 상태가 되며, 14일이 경과되면 직권해지가 됩니다.
※ 명의를 받은 고객님께서 데이터쉐어링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다시 개통해 주셔야 합니다.
 




모바일 > 아이패드
[olleh KT] [iPad] 14일 이내 개통취소는 모든 대리점에서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개통취소는 개통한 대리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하며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