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U+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by 피튜니아_k 2024. 7. 22.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휴대폰결제는 만 19세 이상 LG U+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상품 구매 및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휴대전화를 이용하여 본인인증 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결제하신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과금 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2개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이 가능한가요?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어, 휴대폰 번호별로 이용한도 설정은 불가능합니다.

예시) A와 B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A번호로 이용한도 설정하면 B번호도 동일한 이용한도로 변경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정기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휴대폰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정기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정기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정기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방법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휴대폰결제/스토어결제 → 결제 차단/해제 (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U+멤버스App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결제 설정 → 차단설정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홈페이지 : 홈 → 마이페이지 → 사용현황 → 휴대폰결제 → 결제 차단/해제 (해제 시 본인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U+ 고객센터 App 휴대폰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결제]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결제 이용한도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되며, 추가로 휴대폰을 개통하셔도 기존에 부여된 최대 가능 한도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