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아버지 명의로 된 집전화인데 아들이 장애인입니다.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집전화 > 요금관련
집전화 계약자와 복지할인 대상자가 동일인 경우에 복지혜택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명의가 서로 다를 경우 복지할인 대상자 명의로 명의변경을 하신 후 KT 고객센터(☎ 100번)로 복지할인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KT [집전화] 집전화 번호변경을 하려면 KT 플라자에 꼭 나가야 하나요?
집전화 번호변경은 반드시 KT 플라자로 방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KT 고객센터(☎ 100번))나 KT 홈페이지 (www.kt.com)를 통해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KT [집전화] [상한형 정액제] 월중 가입/해지시 요금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시에는 당일부터 변경된 통화료가 적용되며, 월정액 및 무료제공 통화는 사용 일수 만큼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해지 시에는 해지 전일까지 월정액 및 무료제공 통화는 사용 일수 만큼 계산됩니다.
단,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고객이 해지 시에는 이용기간 중 할인 받은 통화료를 할인반환금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국제전화 요금관련
KT [집전화] 핸드폰에서 001을 사용하면 국제전화요금이 어떻게 부과되나요?
KT 휴대폰에서 국제전화 001을 사용하신 경우는 kt 휴대폰 요금 명세서에 합산되어 국제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타 통신사 휴대폰에서 국제전화 001 이용 시 일반적으로는 이용하신 휴대폰 요금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되고, 납부방법에 따라 kt에서 별도로 요금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KT [집전화] 몇년 전 요금을 납부하라고 하는데 내가 납부하지 않았다는 근거를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납부 자료가 매월 2천만 건 이상 발생하는데, 보관창고 및 전산상 요금납부 자료를 지속적으로 보관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미납 발생 시 매월 요금명세서에 미납요금을 표기하거나, 전화/우편 등을 통해 미납안내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상호 간 요금납부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일상.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레 KT | 전화를 옮기려면 언제 신청하나요? (0) | 2021.01.12 |
---|---|
올레 KT | 집전화 부재중 안내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1.01.12 |
KT olleh [집전화] 집전화는 기본료가 왜 한가지 밖에 없나요? (0) | 2021.01.03 |
KT olleh [집전화] 국제전화 신호만 가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0) | 2021.01.02 |
KT olleh [집전화] 001을 이용하여 국제전화를 하려면 어떻게 전화해야 하나요? (0) | 2021.0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