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지

올레 KT | 전화를 옮기려면 언제 신청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 전화를 옮기려면 언제 신청하나요?
    집전화 > 기타

    이전 신청은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개통 희망일 3~4일 전에 신청을 해주시면 희망하는 날짜에 개통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 100번) 또는 kt.com에서 설치 장소 변경을 검색해 주세요.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시 본인 명의 휴대폰을 통한 SMS(단문 메시지)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집전화 > 기타
    KT 올레 | 단독승계 후 해지를 왜 1년이나 기다려야 하죠?

     단독승계 시 원 계약자와 합의에 의하여 이용권리를 받은 사항이 아니므로 고객 보호를 위하여 원 계약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원상복구를 위한 최소 유예기간입니다. 

    참고로 이용권리를 받은 고객이 해지를 할 경우 전화번호는 1개월 후 다른 고객에게 부여가 가능하나 원 계약자가 번호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경우 유예기간 이내에는 원상복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집전화 > 후불전화카드
    KT 올레 | 군입대한 자녀에게 전화카드를 보내려고 하는데 어떤것이 있습니까?

    나라사랑카드 KT통화서비스가 있습니다.
    군장병들이 나라사랑카드 번호 및 군번을 이용하여 kt에서 제공하는 선후불 통화서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http://www.narasarangcard.co.kr )에 회원가입 신청.
      오프라인신청: 080-2580-161번, 군부대 전문 위탁점, 병무청 신체검사장.



    집전화 > 요금관련
    KT 올레 | KT 를 사용하는데 왜 요금에 하나로, 데이콤, 온세요금 등이 나옵니까?

    시내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는 kt, SK 브로드밴드, LG 데이콤등 여러 통신사가 있으며,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주통신사에서 타사 부가통화의 요금까지 회수대행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kt 고객님이 타사의 전화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 SK 브로드밴드, LG 데이콤, 온세 텔레콤 요금이 합산 청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