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지

올레 KT | KT 이메일 청구서 등록시 서비스 번호란 무엇인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 KT 이메일 청구서 등록시 서비스 번호란 무엇인가요?
    집전화 > 요금관련


    서비스 번호는 고객의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마다 부여하는 번호입니다.

    KT 회원께서는 서비스 번호로 간편하게 고객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번호는 지로(우편) 청구서에 인쇄되어 있으며, 청구기관 별 서비스 번호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 집전화 => 전화번호, 인터넷 => 인터넷 아이디, 모바일 => 휴대폰 번호 등.


    집전화 > 이용안내
    KT 올레 | 가입비는 왜 안돌려 주나요?

    가입비는 신규 집전화 가입 시 가입 신청 접수부터 가설·개통까지의 작업에 소요되는 실비를 말합니다. 

    집전화 가입 시 발생하는 1회성의 실제 비용을 가입비로 부담하기 때문에 가입 해지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신규 집전화 가입 시 발생되는 원가에는 직원의 직접 인건비,  선 등의 재료비 및 ·수선 유지비 등의 간접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전화 > 기타
    KT 올레 | 타 통신요금 미납자는 예치보증금 받고 가입이 안되나요?

    통신사간 협약에 의해 미납요금을 완납 후 가입이 가능하며, 통신요금을 미납한 고객에게 통신서비스를 재가입시키는 것은 서비스 제공 취지에 부합하지 않아 가입이 어렵습니다.

    단, 채무 불이행 자는 예치 보증금을 신청 당일에 가상계좌로 송금하실 때만 신청 가능하며 가입 신청제한 금액 이상 체납고객인 경우 체납 해소 후 가입 신청 가능합니다. 

    ※ 예치보증금 적용대상 제외: 파산면책,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 법원위원회 개인회생.



    집전화 > 이용안내
    KT 올레 | 상대방에서 걸려온 전화번호는 왜 통화내역 조회가 안 되는건가요?

    통화내역의 제공 목적은 요금청구 사실 확인에 있습니다. 
    상대방에서 걸려온 전화의 경우는 전국 모든 고객의 전화번호에 대하여 각각 번호마다 모든 수신된 통화건 별 내역을 추출, 관리해야 하는 등 현실적으로 어려운 사항이므로 자료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전화 수신 시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발신번호표시(CID) 서비스나 발신번호확인(155)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신청 후 부터 상대방의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