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각

U+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튜니아_k 2024. 9. 18.

유플러스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해지할 수 있어요.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어요.

 

 

• U+PASS 앱: 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아래 [전체] → [설정] → [서비스 설정/해지] → [휴대폰안심] → [휴대폰안심 (유료) 해지] → [휴대폰안심 (무료) 해지]

 

 

 

• PASS휴대폰안심 홈페이지: http://www.phonesafe.co.kr 접속 후 오른쪽 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PASS휴대폰안심 고객센터: 080-869-4273(무료)로 전화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유플러스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PASS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① PASS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에서 [모바일신분증] → [주민등록증] → [설정] → [이용 내역]을 누르세요.

 

③ 지난 한 달 동안 이용 내역을 확인하거나 원하는 기간을 설정해 조회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앱에 있는 QR코드를 보여줬더니 이용할 수 없다고 해요.

불편을 드려 죄송해요.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는 실물 주민등록증과 똑같은 법적 효력을 갖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제휴처에서만 이용할 수 있어요.

 

현재는 GS25 편의점을 비롯한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전국 매장, CGV, 일부 주류매장, 국내선 공항/여객터미널 등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자세한 제휴처는 PASS앱 홈화면에서 [모바일신분증] → [주민등록증] → [설정] → [공지사항]을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티피싱]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나이 제한이 있나요?

네,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스마트 안티피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가 따로 있나요?

네, 아쉽게도 지금은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어요.   

 

나중에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에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