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학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인증하실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인증(재학 중인 학교의 도메인 주소 사용)
2) 학생증 이미지 업로드
3) 재학 증명서 이미지 업로드
단, 만 25세 이상 대학생 고객님은 3) 재학 증명서 인증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학교 인증 시, 학교의 도메인 주소가 다른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일부 학교에서 공식 메일 주소로 여러 개의 도메인을 운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office.~ / t.~ / student.~ 등)
현재 0 서비스에서 확인되지 않는 도메인의 경우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재학 중인 학교 이름과 도메인 주소를 보내 주시면 확인 후 반영해 드리겠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혜택은 졸업(수료)하면 어떻게 되나요?
아니요. 0캠퍼스는 대학교(학부)에 재학 중인 만 29세 이하의 SK텔레콤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졸업(수료)하실 경우 0캠퍼스 인증 유효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0캠퍼스는 매년 재인증을 통해 고객님의 재학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재인증 대상 고객님의 경우, 재인증을 하지 않으시면 졸업으로 간주하여 서비스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이 적용되지 않고 정상 금액으로 결제되었어요.
0캠퍼스 구독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에 가입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혜택 적용 상품: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결제 및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을 우주패스 할인에서 Wavve · FLO 할인으로 변경하고 싶어요. (또는 반대)
0캠퍼스 구독 혜택은 T 월드(모바일 웹/앱)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방법: [T 월드(모바일 웹/앱) > 0 > 0캠퍼스 > 0캠퍼스 구독 혜택 > 페이지 아래 '옵션 선택 해제' > 원하는 구독 혜택 선택 > 변경된 혜택에 맞는 상품 가입]
단, 이전 혜택을 선택한 날로부터 3개월(90일)이 지난 후 할인유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혜택 적용 상품: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 Wavve 앤 데이터, FLO 앤 데이터
(※ Wavve/FLO 앤 데이터 플러스, 콘텐츠 팩, 연간 상품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의 우주패스 할인 옵션을 선택하면 우주패스 all/life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우주패스 all과 우주패스 life는 중복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SKT 앱/부가서비스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의 Wavve · FLO 할인 옵션을 선택하면 Wavve와 FLO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나요?
네. Wavve/FLO 할인 선택 후, 각 상품에 모두 가입하면 ‘Wavve 앤 데이터 구독’, ‘FLO 앤 데이터 구독’ 2가지 상품 모두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c [0(영) 서비스] 0캠퍼스 구독할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0캠퍼스 구독 혜택의 자세한 할인 내역은 [T 월드(모바일 웹/앱) > T 우주 > 나의 구독 > 결제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0캠퍼스 구독 혜택은 이용 중인 요금제 할인 등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은 아래 순서대로 적용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독 혜택 적용 순서
① 첫 가입 할인(예: FLO 첫 가입 100원 프로모션)
②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른 할인(예: 5GX 프라임 혜택)
③ 0캠퍼스 레벨별 할인(예: 우주패스 4천~6천 원 할인)
④ 기타 쿠폰 할인
자세한 내용은 SKT 고객센터(114, 무료), T 월드 고객센터 또는 0(영) 서비스 대표 메일(skt0@sk.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 world FAQ: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pc.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앱/부가서비스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3.04.06 |
---|---|
SK텔레콤 [NEW프리미엄 클럽2] 24개월 할부로는 가입이 불가한가요? (0) | 2023.04.03 |
SK텔레콤 T멤버십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3.25 |
SK텔레콤 T멤버십 - 포인트(레인보우포인트/OK캐쉬백포인트)조회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0) | 2023.03.23 |
SK텔레콤 T멤버십 - T 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3.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