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명의도용방지] 명의도용방지는 어떤 서비스예요?
내 이름으로 가입된 통신서비스를 조회하고, 다른 사람이 내 동의 없이 가입할 수 없도록 통신사별로 가입을 제한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U+ 모바일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나요?
아쉽지만 알뜰폰 법인 고객은 이용할 수 없어요.
또, 가입 제한 설정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만 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U+ 모바일 [명의도용방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PASS 앱 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U+ 모바일 [PASS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 번호를 변경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번호를 변경한 경우, PASS 앱에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서 가입하거나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PASS 서비스 초기화]를 눌러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실물 운전면허증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U+ 모바일 [PASS] 사용자 단말 부정 사용은 어떻게 차단하나요?
단말기가 갈취 되었다고 하더라도 생체정보를 인식할 때 거부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QR인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PASS QR인증은 PC에서만 제공되며 아래 순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본인확인 인증 창에서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LGU+선택/LGU+ 알뜰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약관 동의 체크 후 PASS로 인증하기를 선택합니다.
③ QR코드로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④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QR인증] 클릭하여 PC 화면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숫자를 입력합니다.
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