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간혹 인증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앱 및 단말기 자체적으로 분류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서비스 약관동의 확인 및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고객센터] → [이용약관 및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약관은 동의 또는 철회할 수 있으나, 필수약관은 철회 시 PASS 서비스 초기화로 별도 가입한 서비스 포함하여 전체 해지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는 왜 통신사별로 앱이 구분되어 있나요?
PASS 앱은 모바일 가입자 정보 기반으로 운영되는 서비스로 통신사별 앱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휴대전화 가입 통신사 앱을 사용해야 하며, 통신사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통신사 앱 설치 및 가입 후 이용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발급 가능한 증명서는 어떻게 되나요?
각종 자격증명서(혁신공유대학 학생증, 토익 성적증명서 등)와 정부24 및 공공기관에서 발급할 수 있는 전자증명서(주민등록표 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연금 가입자 가입증명 등)가 있습니다.
발급할 수 있는 증명서 종류는 아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자격 증명서 :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모바일지갑] → [자격증명]을 눌러서 확인
② 정부 전자 증명서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모바일지갑] → [전자문서]를 눌러서 확인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인증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인증내역]을 누르면 본인확인/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인증서 서비스별로 인증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개명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통신사 고객센터(114, 무료)에 연락하여 이름 변경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통신사에 이름이 변경되셨는지 확인 후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이름] → [변경]을 누르시면 PASS 서비스 초기화 후 개명하신 이름으로 재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