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tv시청 중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지속 떠요.
tv 제조사 펌웨어 업그레이드 메시지로 KT가 제공하는 셋톱 리모컨으로는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워 tv 전용 리모컨으로 팝업을 없애거나 화면 안내에 따라 업그레이드 진행이 어려울 경우 TV 제조사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 할 경우 오른쪽 상단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선호채널을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셋톱 기본언어 변경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셋톱의 기본 언어를 영어로 설정할 경우 홈 메뉴에 있는 주요 카테고리만 변경 됩니다.
영화, tv 다시보기 등 상세 세부 메뉴와 채널 편성표는 그대로 한국어로 표시 됩니다.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시 TV에서 '윙'소리가 나요.
음성신호 선을 영상단자에 연결 시 tv에서 소음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음성 연결단자(AV)가 흰색 좌, 빨간색 우로 연결이 바르게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자주찾는 질문]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