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olleh KT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by 피튜니아_k 2021. 3. 14.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공인 IP를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할당받지 못하거나 인터넷 비정상 시 발생 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아래 내용 확인 후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뒤쪽에 공유기 연결시 다시보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품질 유지를 위해서는 공유기 앞단에 셋톱을 연결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olleh tv skylife 상품인 경우 인터넷 사용 안되면, 다기보기 안되니 인터넷 정상여부 확인 필요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초성 검색 및 olleh tv Smart 및 olleh GiGA UHD tv 상품 가입자의 단말은 olleh tv에서 제공되는 화면 키보드 외 음성검색이나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을 통해 보다 손쉽게 콘텐츠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TV 포인트 쿠폰 등록이 안돼요
 TV 쿠폰, TV 포인트, KT 멤버십, 콘텐츠 이용권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리모컨으로 등록하는 방법등  쿠폰  뒷면의 포인트 종류 및 사용법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메뉴 > 마이메뉴 > 쿠폰/포인트 조회에서 등록가능 또는 채널 707번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olleh tv 부팅 후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떠요
채널 리스트를 구동하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부팅 후 15~20초가 지나면 정상적으로 편성 정보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지속적으로 없다고 뜰 경우 셋탑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 주시기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해상도를 4K로 설정했는데 1080i로 변경되요
가전 TV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로 따라가기 때문에 보유하신 가전TV가 1080i까지 지원되는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 4K로 설정하여도 1080i로 자동 변경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UHD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olleh GiGA UHD tv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께서는 UHD 전용 메뉴를 통해서 쉽게 해당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실시간 채널 확인방법: 채널가이드>UHD채널 
VOD(영상 콘텐츠) 확인방법: 영화>테마영화관>UHD전용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