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유플러스 MOBILE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by 피튜니아_k 2025. 6. 29.
 

U+ 모바일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U+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U+ 모바일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가 무엇인가요?

사이트에 로그인시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을 추가로 거쳐서 인터넷상의 부정로그인을 차단하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키는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로그인 방식에 ‘연산암호인증’의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플러스된 ‘로그인플러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의 자동로그인 도용방지가 가능한 유일한 보안서비스 입니다.

 

 

 

 

U+ 모바일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