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결합] 결합 상품 간(맞춤형,홈결합,제휴형) 전환은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 간(kt set 맞춤형, 홈, 홈퉁) 전환은 가능하며, 전환에 따른 결합 상품 이용기간도 모두 승계됩니다. 단, 각 결합상품별 가입 가능 상품 및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플라자를 통해 상담부탁드립니다.
단, 맞춤형 결합상품은 2011년 3월 1일로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olleh KT [결합] 아버지 명의의 인터넷/집전화와 아들 명의로 된 모바일이 있는데, 이처럼 상품간 명의자가 달라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상품간 명의자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상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입양관계증명서 또는 친양자관계증명서 상 가족관계임이 증명될 경우 결합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함
※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함
olleh KT [결합] 가족이 따로 사는데, 다 합쳐서 결합에 가입할 수 있나요?
결합서비스는 KT 인터넷 명의자 기준으로 유선상품 또는 모바일 명의자가 동일인이거나 가족관계인 경우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합니다.
※ 가족관계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olleh KT [결합]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에 대한 할인율인가요?
네 맞습니다.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서비스이용료)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olleh KT [결합] [KT Set 홈] 가입 중 개별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합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상품 해지 시 잔여 상품만으로 결합이 가능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결합 상품으로 남는 잔여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반환금이 없으나 결합 약정기간 내 해지되는 개별 상품에 대해서는 결합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단, 모바일은 결합 할인반환금 없음)
해지문의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olleh KT [혜택] 결합상품에 가입해도 KT 멤버십 신청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KT 멤버십 가입 시 기존 혜택 프로그램인 (구)멤버십, (구)무선 마일리지, (구)유선포인트는 자동 탈퇴 처리되며,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olleh KT [혜택] 법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KT 멤버십은 개인/개인사업자 고객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모바일을 사용중인 법인 고객은 별도로 운영중인 KT 비즈멤버십(http://membership.biz.kt.com)에 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