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캐시백 | 생일로 비밀번호 사용 했었는데 갑자기 이용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OK캐쉬백 카드비밀 번호는 최초 생 월일 4자리 숫자로 임의 설정되며, 생일 숫자4자리 비밀번호는 임시 비밀번호 이므로 지속적인 사용이 불가 합니다. 따라 사용제한이 되었다면 비밀번호 재 설정 후 서비스 이용 부탁 드립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okcashbag.com 로그인->회원정보 변경-> 상단 세번째 온/오프 카드 비밀번호 변경에서 본인 인증 후 재 설정
가능합니다.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없으신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한 인증번호 제공은 본인확인 절차 후 가능하니,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을 소지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명의의 스마트 폰을 이용하시는 경우 OK캐쉬백 앱 설치 및 본인인증(휴대폰 인증) 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설정 가능 하오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카드 유효기간을 확인하고 싶어요.
캐쉬백 카드는 포인트 적립용 보너스 카드이므로 별도의 유효기간 없이 계속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OK 캐시백 | 가맹점 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OK 캐쉬백 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측 상단 이용안내 -> 제휴광고문의를 통해 사업제휴 분야를 먼저 선택 하신 후 신청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제휴 신청 후 최대 2주이내 연락 드릴 예정이니 참고 바라며, 2주 이후에도 별도 연락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고, 사용이 안되는 가맹점도 있나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나 가맹점주나 종업원의 조작미숙, 카드 단말기 고장, 제휴 당시의 포인트 사용 제한 등의 사유로 처리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전에는 반드시 포인트 사용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주세요.
만일 포인트 사용을 거부하는 가맹점이 있다면 가맹점 이름과 위치, 고객의 성함과 카드번호를 고객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영수증 상단 사업자 번호로도 가맹점 조회 가능하니 정확한 위치를 모르시는 경우 영수증 소지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알려주세요
대형 제휴사는 SK주유소 / 홈플러스 / 11번가 등이 있으며, 그 외 가맹점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플레이스>지역별 매장 또는
중/대형 제휴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일부 가맹점은 가맹 조건에 따라 포인트 사용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캐시백 | 가맹점에따라 적립율도 역시 다른가요?
가맹점과 OK캐쉬백 서비스 계약체결 시 개별적으로 정해지므로, 포인트 적립액은 가맹점별로 차등적으로 적용됩니다.
OK캐쉬백내 캐쉬백 가맹점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가맹점의 적립율과 기타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OK 캐시백 | OK캐쉬백 온라인 제휴사는 어디인가요?
OK캐쉬백 온라인 제휴사는 대표적으로 11번가 /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 등이 있으며, 그외 매장은 온라인 가맹점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경로는 Okcashbag.com 상단 온라인 쇼핑 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확인 가능하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OK CAHBAG 많이찾는 질문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Detail.do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