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KT M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피튜니아_k 2022. 8. 18.
 

KT 엠모바일 |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앱에 정회원 로그인 후 가입된 부가서비스 조회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법인/약정가입 등 일부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114 또는 1899-5000)을 통해 가능합니다.
※ 경로 :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세줄아이콘 클릭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변경]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은 누구나 다 가능한가요?
[셀프개통 불가 Case]
1. 단말결합 구매
2. 외국인
3. 미성년자
4. 데이터쉐어링 / 데이터전용 요금제
5. 타사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3개월 이내 회선
6. 90일 이내 이미 셀프개통으로 [신규가입]하신 경우 (번호이동 해당없음)

셀프개통이 불가하신 고객님은 온라인가입으로 신청 부탁 드립니다.
ᄋ온라인가입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appForm/appCounselorInfo.do





KT 엠모바일 | 위약금은 왜 청구되나요?
위약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어지며, 약정 기간 이내 해지 시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
최초 가입 시 단말기 공시지원금을 받아 약정기간 내 해지 시 사용하지 못한 기간 동안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요금할인반환금]
기본할인이 제공되는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약정기간 내 해지시 할인금액의 일정 비율이 위약금으로 발생됩니다.

해지 시 위약금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kt M mobile 요금제에 가입하면, kt멤버십카드 발급이 가능한가요?
당사는 kt멤버십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KT 엠모바일 | 해지는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신 후, 해지 관련 구비서류를 팩스 or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가입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테더링(핫스팟)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제공된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공혜택 초과 시 추가요금이 발생 됩니다.  
(모두다맘껏11GB+(지니뮤직_FREE)와 같은 무제한 형태의 요금제의 경우, 기본제공량 및 일 추가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차단됩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