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KT M모바일 | 모바일 교통카드는 이용이 가능한가요?

by 피튜니아_k 2022. 8. 29.
 

KT 엠모바일 | 모바일 교통카드는 이용이 가능한가요?
NFC가 지원되는 USIM의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모바일 교통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하려는 단말기가 kt 망에서 출시된 단말기만 가능합니다.




KT 엠모바일 | 휴대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에서 운영중인 원네비를 이용 시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다회선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 경로 :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세줄아이콘 클릭 → [회원정보관리] → [다회선인증] 
 - SMS인증 必




KT 엠모바일 | 정회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정회원 인증 진행 완료 시 정회원 인증이 완료 됩니다. 
※ 경로 : 로그인 진행 후 → 마이페이지 → 정회원 인증(M모바일 회선 SMS인증)




KT 엠모바일 | 배송 받았는데 개통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서 작성 시 남겨주신 연락처로 개통 전문상담원이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릴예정입니다. 

■ 셀프개통 이용가능 시간 :
  - 신규가입 : 09:00~21:00
  - 번호이동 : 10:00~19:00 (일요일, 설/추석 당일 제외)  






KT 엠모바일 |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 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 라는 문구가 팝업되는 경우,아래의 방법으로 번호 등록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1. 타 통신사 단말기(SKT/LGU+전용 단말기) OR 자급제 단말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KT전용단말
 (1) 전원 ON/OFF 연속 3회~ 4회 시도
번호등록 팝업이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팝업이 될 때까지 대기(5분 미만)
 (2) 남(NAM)셋팅 진행
전화거는 화면에서 *147359*682* 입력 → 번호를 등록중입니다. 문구 팝업
정상적으로 번호등록 시에는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 라는
문구가 화면에 출력되고 자동으로 전원 OFF/ON 이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방법을 진행한 후에도 번호등록 실패 시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로밍요금 부과는 언제 되나요?
해외 사업자의 과금데이터 전송에 따라 다음달 또는 1~2개월 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