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 mobile | 청구서 수령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및 납부 → 명세서 정보변경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billWayChgView.do
KT M mobile | 데이터함께 ON 에서 다른 명의 회선으로도 서브회선 연결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표회선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시 최대 2회선까지 서브회선으로 지정 가능하며, 각기 다른 명의 회선이더라도 M모바일 가입회선이라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M mobile | 휴대폰(단말기) IMEI 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 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 기타 단말 : 키패드 입력 → *#06#
KT M mobile |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밍 데이터 차단서비스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휴사업자 망에 따라 음영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로밍 중 부가서비스 해제 : (+)82-02-810-6300(유료)
KT M mobile | 정지 복구는 어떻게 하나요?
정지복구는 불편하시겠지만, 고객센터(1899-5000(유료), 엠모바일 핸드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 mobile |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엠모바일 고객일 경우,실시간 사용량은 홈페이지 or 고객센터 상담원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확인법]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휴대폰 명의와 홈페이지 가입 회원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2 로그인 진행 후 우측 상단 오른쪽 붉은색 네모 클릭후 클릭 → [이용량 조회] → [월별 사용량 조회]
[고객센터 연결]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 mobile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 시 개통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나타납니다.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상담 도움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엠모바일(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