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KT M모바일 |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했는데 개통이 안되요

by 피튜니아_k 2022. 9. 19.
 

KT 엠모바일 | 시니어 요금제를 선택했는데 개통이 안되요
시니어 요금제는 만 65세 이상 고객님 대상 요금제 입니다.
조건에 부합됨에도 개통 불가한 경우, 개통센터(1899-00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 시 신분증 스캔하기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분증 스캔하기 오류로 발급일자 잘못 입력 된 경우, 수정 버튼 클릭하여 발급일자 수기로 수정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KT M모바일 | 법인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법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시에는 구비서류가 필요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 명의자 본인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리인(명의자,대표자 아닐 경우)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요청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대표자 통화 시
서비스 변경 신청서, 대표자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법인 인감증명서, 법인 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 고객센터 이용안내
 -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M모바일 | ARS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하려는데 어디로 전화를 걸어야 하나요?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ARS 사전동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 통신사별 사전동의 ARS 전화번호 ]
KT / KT 알뜰폰(MVNO) 1588-2935

SKT 1566-1509

SKT 알뜰폰(MVNO) 1599-0133

LGU+ / LGU+ 알뜰폰(MVNO) 1544-3553

CJ헬로모바일 070-7336-7766

세종텔레콤(스노우맨) 1688-9345

한국케이블텔레콤_KCT 1877-9120





KT M모바일 | 법인휴대폰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아래 개명 서류를 제출 해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이용시간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출처 KT M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