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이용 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 하단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하단 → 이용약관)
KT 엠모바일 |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신청 후 명의변경 혹은 해지하는 경우에 서비스는 유지 되나요?
데이터 당겨쓰기 서비스 신청 후 명의변경 혹은 해지 시에는 당겨쓰기 한 데이터가 날짜계산 없이 즉시 취소되어 당겨온 데이터의 제공량은 소멸됩니다.
즉, 이번달 사용한 데이터는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으로만 계산되어 초과사용된 부분에 대해서는 당겨온 데이터 적용없이 과금 됩니다.
KT 엠모바일 | 듀얼심(eSIM포함)을 쓰게 되면 카카오톡도 각각 이용 가능한가요?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단말은 듀얼 메신저 기능 지원을 하고 있어 다말기 내 카카오톡 App을 2개 생성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iOS정책 상 하나의 단말에는 하나의 App만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PC, 모바일, 태블릿 등 각각 다른 기기에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eSIM 프로파일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전산 개통완료 후 안내되는 문자나 신청 페이지의 QR코드 이미지를 촬영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 꼭 사용하실 단말기로 촬영하셔야하며, 다운로드 시 메인회선 데이터 또는 WiFi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KT 엠모바일 | eSIM 개통은 모든 단말기에서 가능한가요?
eSIM 기능 지원 단말에서만 개통 가능하며, 사용하시려는 단말의 eSIM기능 지원여부 확인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지원가능 단말
- 아이폰 :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및 이후 모델
- 안드로이드 : 해외 eSIM 지원 기종 / 국내 갤럭시 폴드4, 플립4 이후 모델
KT 엠모바일 | 이름이 변경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름이 변경되신 경우, 새로운 신분증을 제출하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엠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99-5000(유료)
- 운영시간 : 오전 9시 ~ 정오 12시 / 오후 1시 ~ 오후 6시
KT 엠모바일 |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도 명의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진행순서 ]
■ 양도인 본인인증 및 약관 동의
■ 양수인 본인인증 및 약관동의 + 신청정보 입력
■ 고객님께 상담사 연락 후 서류 발송요청
■ 서류 정상 수신 후 전산 작업 완료 후 문자 발송 진행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myNameChg.do
※ 고객센터에서 접수일 기준 1~2 영엽일 이내 연락 하여 명의변경 진행 예정
※ 명의변경 신청 중 오류가 있을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