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네이버인증서 발급에 대한 별도의 조건이 있나요?
아래의 경우 신청이 제한되거나 상태를 변경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청이 제한되는경우
- 만 14세 미만이거나 단체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 발급 과정에서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로 인증할 수 없는 경우
- 통화 가능이 없는 휴대기기이거나 애플(IOS) 9.0 미만, 안드로이드 6미만의 OS
- 1일 3회를 초과하거나 한 기기에서 두 명 이상 발급을 시도하는 경우
※ 상태를 변경 후 사용해야하는 경우
- 비실명 계정일 경우 : 실명 전환 후 사용 가능
- 네이버앱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발급, 사용가능
ㄴ앱 버전정보 확인 경로 : 네이버앱 > 왼쪽 상단의 [≡] 버튼 > 오른쪽 상단의 앱설정 (톱니바퀴) > 최하단의 네이버앱 최신 버전 확인
- 휴대폰 잠금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 기기 설정에서 잠금 기능을 설정 후 발급, 사용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네이버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아요.
네이버 인증서가 휴대폰으로 알림이 오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이 필요 합니다.
-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했는지 확인
- 인증하려는 ID로 로그인하고 있는지 확인 (로그인되어 있더라도,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필요)
- 네이버앱 설정 또는 OS 환경설정에서 알림을 허용하고 있는지 확인
- 인증서 홈에서 인증서 재발급 후 다시 시도
※ 알림 설정 확인 방법 :
- 네이버앱 : 앱 실행 > 좌측 상단 메뉴(≡) 터치 > 설정 아이콘 터치 > 알림 > 푸시 알림 받기 'ON"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기기 설정 : 휴대 기기의 설정 메뉴 > 앱 알림 관리 > 네이버 앱 푸시 알림을 허용으로 설정했는지 확인
(기기에 따라 메뉴 위치 및 이름이 상이할 수 있음)위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 주세요.
- 네이버앱 삭제 후 재설치(이때, 인증서를 삭제하신 후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네이버인증서가 계속 인증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만약, 다른 손가락으로 지문을 바꾸는 등 잠금 정보가 달라지면 네이버인증서로 인증하는 시점에 본인이 맞는지
다른 사람의 지문인지 알 수 없어 인증 실패가 반복됩니다.
기존 인증서를 삭제하고 다시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최대한도 내에서 만원단위로 설정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소액결제 조회/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타통신사에서 U+알뜰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U+알뜰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할인 반환금이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기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에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