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포인트 사용신청을 했는데 청구요금에 반영이 안되어있어요.
매 월 1일까지 포인트 사용 신청건에 한해 당월 청구서에 반영됩니다.
1일 이후 신청 건은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납부방법은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앱울 통한 변경 시 본인 명의 계좌나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내역 관리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로그인) : 메인화면 우측(=) 선택 > 요금조회 ·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 114(무료), 1644-5353(유료)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 https://home.uplussave.com/cc/csShopList.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5G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용가능 단말 검색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가능한 휴대폰 검색 : https://www.uplussave.com/prtn/gs25/servDevicePop.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기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기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기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 및 교환 안내 확인하기 : https://home.uplussave.com/cc/phoneAsOrChg.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중고 휴대폰 상태는 어떤 등급인가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를 거친 S급/A급 휴대폰만 판매합니다.
S급 : 사용 흔적이 거의 없거나 경미한 스크래치, 찍힘만 있는 휴대폰입니다.
A급 : 약간의 벗겨짐이나 미세한 찍힘이 2~3곳 정도 있는 제품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적립/잔여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포인트 적립 내역은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다이렉트몰/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내역 확인하기
1)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 할인·혜택 > 유알모 포인트 : https://bit.ly/3v41EXC
2)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친구추천 > 내 추천 내역 > 포인트 적립/사용내역 : https://bit.ly/3Im2XEU
3)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 내 포인트 > 포인트 조회 · 사용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