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 - [결제/해지/환불] 이용권 구매할 때 SK pay 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이용권을 구매하실 때, 기존의 결제방법에 SK pay 가 추가되어, SK pay 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FLO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클립을 수정할 경우 정산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나요?
매월 1일 00:30 까지의 클립 총합을 기준으로 이전 달 정산 여부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업로드한 클립(5분 이상)을 다음 달 1일 00:00~00:30 시간대에 5분 미만으로 클립 수정 시 청취월 에피소드 최종 클립 총합은 5분 미만이 되며, 정산 제외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FLO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에피소드 클립을 등록했는데 '준비' 상태로 나와요!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클립 파일을 등록할 경우 자동으로 트랜스코딩이 진행됩니다.
클립 등록 후 '준비'는 아직 트랜스코딩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준비' → '사용' 상태로 자동 변경됩니다.
최대 용량(400MB) 기준으로 트랜스코딩 소요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립 등록 시 트랜스 코딩 소요 시간]
- 음량 평준화 체크 시 : 약 30분 이내
- 음량 평준화 미체크 시 : 약 10분 이내
* 음량 평준화
음량의 평균 레벨을 -14LUFS로 만들어, 다른 콘텐츠와의 음량 편차를 줄여줍니다.
ASMR 콘텐츠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클립 등록 파일 기준]
- 파일 용량 : 400MB 이하
- 파일 형식(확장자) : MP3, FLAC, WAV, M4A
등록 가능한 클립 파일 형식(확장자)이 아닌 파일 이름만 MP3, FLAC, WAV, M4A로 변경 후 클립 등록을 하실 경우 정상적인 트랜스코딩이 어려워 '준비' 상태로 유지되므로 기준에 따라 클립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FLO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프로그램/에피소드를 삭제했는데 복구할 수 있나요?
프로그램/에피소드 삭제 버튼 클릭 시 팝업을 통해 에피소드와 클립이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는 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프로그램/에피소드를 삭제하신 경우 복구가 불가하여, 새로 등록 후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FLO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등록한 프로그램/에피소드는 FLO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등록하신 프로그램/에피소드는 FLO에서 직접 프로그램/에피소드명 검색으로 확인하는 방법 이외에도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편리하게 확인 가능한 기능(FLO에서 확인하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관리/에피소드 관리 > 프로그램/에피소드명 클릭 > 프로그램/에피소드 수정 화면의 오른쪽 상단 'FLO에서 확인하기' 클릭
* 프로그램/에피소드 상태가 '사용'일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중지' 상태인 경우 '비공개로 전환되거나 삭제되었습니다.' 문구와 함께 빈화면이 노출됩니다.)
FLO - [플레이어/재생목록] FLO에서 서비스하는 영상 화질은 어떻게 되나요?
FLO에서 제공하는 영상 화질은 480p(일반화질), 720p(HD), 1080p(Full HD) 이며,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 영상 설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데이터 환경에 따라 원하는 해상도로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단, 데이터 네트워크 환경에서는 5분 길이 영상 기준, 해상도에 따라 약 50~150MB의 데이터가 소모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FLO 자주찾는 질문 https://www.music-flo.com/help/faq/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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