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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ckoo [A/S관련]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상A/S기간이 연장되나요?

by 피튜니아_k 2023. 6. 25.
 

쿠쿠 [A/S관련]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상A/S기간이 연장되나요?
무상A/S가간연장은 국내용 제품에만 적용이 되며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은 해외서비스 기준에의해 서비스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해외서비스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 [A/S관련] 제품등록에서 제외되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아래 제품은 제품등록에서 제외됩니다.

1. 렌탈제품 및 정수기

2. 해외용 제품, 면세점 제품

3. 부속품 (내솥, 내솥뚜껑, 먼지필터, 가습기필터 등)

4. 기타상품 (압력패킹, 요구르트컵, 쿠쿠보온전용내솥 등)

5. 무상AS 연장쿠폰이 없는 제품

6. 주방용품

7. 일부 OEM제품




 

쿠쿠 [A/S관련] 제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등록은 구입기간에 상관없이 쿠쿠홈페이지(http://www.cuckoo.co.kr 제품등록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 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cuckoo.co.kr//mycuckoo/productRegister 

제품등록 페이지에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은 쿠쿠홈페이지 > 고객센터 > 제품등록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제품등록 페이지에서 제품등록 안내 내용을 읽으신 뒤 하단 기본 정보를 입력하시면 제품등록이 됩니다.

모델명은 각 제품이나 박스에 표시되어 있으며 제조번호는 제품밑면 제조번호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 [렌탈 서비스] 결제 계좌 및 결제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자동이체 계좌를 변경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가능합니다.

* 카드결제변경의 경우 고객센터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 신청 >> 결제카드변경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쿠쿠 [렌탈 서비스] 설치점 또는 관리점 연락처를 어떻게 확인가능한가요?

* 설치점/관리점은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 신청 >> 설치점/관리점 연락처 조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쿠쿠 [렌탈 서비스] 이전 설치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이전설치 접수할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또는 쿠쿠모바일 홈페이지(http://m.cuckoorental.co.kr >> 렌탈서비스 신청 >> 이전설치 신청/조회에서 접수가능합니다


출처: cuckoo   FAQ: https://www.cuckoo.co.kr/customer/custome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