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mobile 티머니]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by 피튜니아_k 2023. 7. 24.
 

[모바일 T머니] 체크카드에 신용한도가 부여되면 바로 후불청구형의 이용이 가능한가요?
- 우리카드: 신용한도 부여 후 24시간 경과후부터 카드등록 가능
- 신한카드/국민/ 하나카드(BC제외): 신용한도 부여 후 즉시 카드등록 가능

※ 신용한도 부여 확인 및 신청 문의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T머니]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신용카드 1회 충전서비스는 없나요?
신용카드로 충전 시 입력할 정보가 많아 불편하다는 고객 의견이 다수 접수되어 카드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도록 서비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만약 등록된 정보를 해지하고 싶으시면 충전->충전정보 초기화를 누르시면 충전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모바일 T머니] 모바일티머니에 충전 할수 있는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는 1회 9만원,1일 20만원,월 100만원입니다. 오프라인 충전은 APP상 충전할 수 있는 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티머니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금액(잔액)은 50만원입니다.



 

[모바일 T머니] USIM은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나요?

NFC 기능이 있는 휴대폰에는 반드시 NFC USIM을 탑재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T머니]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때 한도금액이 있나요?
선물 받는 한도가 별도로 있지 않으며 1회 9만원, 1일 20만원, 월 앱내 충전시도한도 100만원, 티머니 잔액 50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충전가능합니다.




[모바일 T머니]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인하여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모바일티머니가 자동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된 후 다시 앱에 접속하거나 또는 당사 고객센터(1644-0088) 문의 후 재활성화가 가능하며,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T머니]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좌측상단(三)->1010 시작하는 숫자 16자리입니다.




[모바일 T머니] 티코인으로 충전이 가능한가요?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APP->우측상단 충전->T-coin 선택->쿠폰번호 입력->충전'




[모바일 T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일반 충전상, 편의점, ATM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현금 충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T머니] 모바일티머니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요.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신용카드사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하며, 앱에서 표시되는 잔여한도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티머니앱에서 등록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메뉴:메뉴: 좌측상단(三)->카드이미지 밑 변경


출처:  T money 카드&페이    많이하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