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부가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 되나요?
일반적인 부가서비스는 재가입 제약이 없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기기 변경했는데 가입된 부가서비스는 그대로 이용되나요?
네. 기기 변경 시 가입된 부가서비스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특정 서비스는 사용하시는 휴대폰 단말기에 따라 자동해지 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영상통화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영상통화의 제약은 없습니다만. 하지만 요금제 별 기본 제공량 초과 시 요율에 따라 별도 사용 요금이 과금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영상통화도 번호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에 가입하시면 KT망을 이용하는 상대방과 영상 통화시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 됩니다.
상대방이 타사망을 사용하는 경우 영상 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를 신청하시면 이전 번호로 결려온 전화와 메시지를 자동으로 변경된 010 번호로 연결 후
변경내역을 문자 또는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는 서비스이며,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139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
또는 MY SKY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010 번호 연결 서비스(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투폰 서비스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투폰 서비스는 제공 불가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분실에 대한 보험은 별도로 없으나 후후보이스피싱 차단 플러스 부가서비스(유료)에 가입하시면 후후 보이스 피싱 차단 서비스와 함께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에 대한 보상보험은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후후보이스피싱 차단 플러스는 월 1,650원(VAT포함)에 신청 가능하며, 보이스피싱 예방 솔루션, 피싱해킹 보장보험 1종, 휴대폰 수리비용 보상 서비스(자기 부담금은 별도)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투넘버플러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투넘버(듀얼넘버 Lite(유료))는 원번호가 아닌 별도의 가상번호로 전화와 문자를 발신 및 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30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투넘버(듀얼넘버 Lite)의 번호는 3개월 2회 변경 가능하며, 투넘버(가상번호)는 일시정지 불가)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135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투넘버(유료)
또는 MY SKY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투넘버(유료)
● 투넘버 서비스 가상번호 이용방법
- 투넘버(가상번호) 통화 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통화
- 투넘버(가상번호) 문자 이용방법 : * + 77 + 상대방번호 + 메시지전송
(※ 단, 아이폰, HTC, 소니에릭슨 등 일부 외산 휴대폰의 경우 특수기호 사용이 불가하여 문자 발신 시 투넘버가 아닌 원번호가 표시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