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지난달 가산금이 나왔는데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산금은 납기일/추가 인출 및 승인일 이후 납부 시 익월에 발생됩니다.
● 은행 자동이체 : 매월 25일
- 지정 납기일에 출금이 진행되나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 인출
- 추가인출일 : 익월 2일, 12일, 18일(휴일 시 익 영업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매월 15일
- 1차 승인 : 15일경/ 2차 승인 : 25일경/ 3차 승인 : 익월 초
● 지로 : 매월 25일, 말일 중 선택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미납 및 당월 요금은 일회성 신용카드 결제/전용계좌(가상계좌)/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이용 가산금은 M(청구월)+2월에 미납 가산금 부과 (미납 가산금은 업체마다 상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초과 사용량은 초과 요율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 초과 요율표(단위 : 원, 부가세 포함)
- 음성(초) : 1.98
- 영상(초) : 3.3
- 데이터(MB) : 22.55
- SMS(건) : 22
- LMS(건) : 33
- MMS(건) : 220
※ 특정 요금제의 경우 초과 요율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바일 요금제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복지할인 또는 감면 할인 대상이 있나요?
복지 감면 대상자의 경우 감면 할인이 적용된 모바일 복지 적용 요금제(슬림 1GB/100분)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문의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자동납부(은행/카드) 정기 납부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회성 신용카드 결제/전용계좌(가상계좌)/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 납부방법 변경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앱 [MY SKY]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요금납부 내용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내용 및 방법으로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예) 요금 납부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한 경우 다음 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
예) 요금 청구지 주소를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 청구서 발송
- 매월 1일(24:00)까지가 마감일로 해당 일 이후 변경분은 익월 반영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 시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