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 업데이트 후, 네트워크 오류 메시지가 뜨며 실행이 안됩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콘텐츠 재생 시도시 발생하는 팝업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재생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재생 중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Player, ***)” 와 같은 내용의 팝업인 경우 주로 현재 사용중인 단말의 네트워크가 불안정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주변 네트워크 속도(와이파이, LTE)가 원활한 상황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트워크속도의 경우 통신 신호가 약하거나 통신 신호가 강하더라도 단말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다른 앱에서 네트워크 리소스를 많이 점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다른 앱이 있으시다면 종료하신 후 Seezn 앱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kt 올레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olleh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kt 올레 |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kt 올레 |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