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알뜰폰 사용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알뜰폰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법인 사용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한 명이 같은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휴대폰에 등록할 수 있나요?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 한 대에 1개의 통신사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 휴대폰에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를 등록하면 다른 휴대폰에 등록한 면허증 정보는 삭제됩니다.
U+ 모바일 [PASS] 일시정지된 휴대폰에서는 본인확인 이용이 불가능 하나요?
고객센터(114)로 문의 하시어 일시 정지 해제 요청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앱 업데이트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를 검색한 뒤 PASS by U+ 선택하여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만약, 업데이트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최신 버전으로 보시면 됩니다.
U+ 모바일 [PASS]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앱만 삭제했을 경우, 기존 등록한 모바일신분증, 인증서는 바로 삭제되지 않으며,
가입한 부가서비스 또한 자동으로 해지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앱 삭제 후 재가입을 해야 서비스 정보가 초기화가 되어 기존에 발급한 인증서, 등록한 신분증은 삭제되나 부가서비스 해지되지 않습니다,
가입한 모든 서비스 해지를 원하실 경우에는 앱 삭제가 아닌 서비스 탈퇴를 해야 합니다.
U+ 모바일 [PASS]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해외 로밍을 하는 경우 또는 PASS 앱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한국 표준시간(GMT+9)으로 휴대폰 시간설정을 변경해야 하며, 상황에 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이용 시 WIFI 환경이 아니라면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앱 알림 설정(받기/끄기)은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알림 설정]에서 서비스별로 알림 설정(받기/끄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