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생체인증 등록해도 자꾸 왜 비밀번호로 바뀌나요?
현재는 생체인증((지문 인증 또는 얼굴인증) 시도 후 인증 실패 또는 사용자인 취소 시, 비밀번호로 전환되어 기존의 생체인증 방식이 삭제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우선, 얼굴인식 실패 또는 인증 취소를 하신 적이 없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등록한 면허증이 삭제되었습니다.
PASS 앱 삭제하거나 서비스를 초기화할 경우, 등록된 모바일 운전면허는 자동으로 삭제되어 새로 등록이 필요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개인정보는 안전한가요?
개인정보 해킹 및 도용 방지를 위해 최신 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해킹 방지]
등록한 운전면허 정보는 휴대폰 내 안전한 영역에 암호화 되어 저장되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데이터 위조 및 변조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도용 방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편의점,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모바일운전면허 사용 시 화면에 QR코드 및 바코드 외 개인정보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증 화면 위에 캡처 방지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사용 유효시간을 두어 도용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및 도난 발생 시에는 즉시 LG U+고객센터 휴대폰 114(무료)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 접수 상태에서는 PASS 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 법인폰 사용자도 사용가능한가요?
일반 법인폰 단말은 가능합니다. (알뜰폰 법인폰은 사용 불가)
단, 법인폰 본인확인 부가서비스에 가입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