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U+스팸전화알림 앱이나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U+스팸전화알림 앱: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에서 U+스팸전화알림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뒤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 → 약관 동의하고 가입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LG 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 스팸 전화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걸려 오는 전화번호의 최근 통화 내역을 분석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번호가 여러 개의 모르는 번호로 한 번에 많은 전화를 거는지, 070, 080 등의 인터넷 전화번호나 15XX, 16XX 등의 대표번호인지,
가입자 주소록에 저장된 번호인지 등을 확인하여 스팸인지 아닌지 판단합니다.
LG 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앱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앱(당신의 유플러스)을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서비스를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6시
LG U+ 모바일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직접 번호를 차단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팸전화알림(아이폰용) 서비스는 번호 차단 기능이 없습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 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 모바일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를 바꾸면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휴대폰 번호를 바꿨다면 새 휴대폰 번호로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는 그대로지만 통신사를 바꿨다면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U+ 모바일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상품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당신의 U+, U+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당신의 U+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 > 바이브 마음껏듣기_멤버십 [해지] 버튼
- U+고객센터 상담사 :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멤버십 할인 상품은 최초 1회만 가입 가능하며, 해지 후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지 신청 즉시 해지되며 사용된 멤버십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