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알뜰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알뜰폰 가입 고객도 이용할 수 있어요.
단, 법인 명의로 가입한 알뜰폰 고객은 PASS앱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제한이 있나요?
네. 아래 해당하는 고객님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선불폰, 알뜰폰, 피처폰, 법인폰, 공공기관 이용 고객
• 통신사별로 특정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 해외 고객
• 요금 미납, 신용 불량 고객
유플러스 모바일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안드로이드 6.0 이상 휴대폰, 애플 iOS 11.0 이상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해지할 수 있어요.
• 쇼핑로그인 홈페이지: shoppinglogin.kr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 [메뉴(≡)] → [서비스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쇼핑로그인 앱: 앱 실행 후 [설정] → [서비스 해지] → [해지하기] 누르기
• 쇼핑로그인 고객센터: 1533-3863 (유료)로 전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
유플러스 모바일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해지하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네. 서비스를 해지하면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없어요.
저장된 쇼핑 혜택 정보가 삭제되며, 적립금 보유 내역 확인, 이벤트 자동 응모, 정기 쿠폰, 구매 물품 보상 서비스도 받을 수 없어요.
유플러스 모바일 [U+뉴스] 무료 구독을 신청했는데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U+뉴스 문자메시지는 구독 신청일 기준 1~2일 후부터 받아볼 수 있어요. 1~2일이 지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U+뉴스 번호 1833-2315가 스팸 차단 번호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주세요.
• 안드로이드 휴대폰
- 문자메시지 앱에서 [메시지 설정] → [전화번호 및 스팸 차단] → [번호 및 메시지 차단] → [수신 차단]을 눌러
U+뉴스 번호가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애플 휴대폰
- 휴대폰에서 [설정] → [메시지] → [차단된 연락처] → [리스트]를 눌러 U+뉴스 번호가 있다면 [편집]을 눌러 차단된 연락처에서 삭제해 주세요.
- 휴대폰에서 [설정] → [메시지]에서 ‘알 수 없는 발신자 필터링하기’ 설정이 켜져 있다면, 문자메시지 앱 왼쪽 위 [필터]를 눌러
[알 수 없는 발신자]에 U+뉴스 문자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번호가 차단되어 있지 않은데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U+뉴스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 [메뉴(≡)] → [문의하기]를 눌러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