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U+멤버십] 앱 데이터 이용 요금을 따로 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은 데이터 이용 요금이 무료예요.
다른 통신사를 이용하거나 아래 상황에 해당되면 데이터 이용 요금이 따로 발생해요.
•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 U+잠금화면 앱을 통해 잠금화면 광고를 볼 때
• 아이핀으로 본인인증 할 때
• 지도 앱을 통해 내 주변 매장을 확인할 때
• 제휴사 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 바로 접속할 때
U+ 모바일 [U+멤버십]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때, 데이터를 사용하나요?
잠금화면의 광고는 제휴사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동영상 광고를 제외한 모든 광고는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멤버십] U+잠금화면 앱을 통해 광고를 봤는데도 포인트가 쌓이지 않거나 적립 가능한 포인트보다 적게 쌓였어요.
정확한 이유는 고객님의 광고 시청 기록을 확인한 후 알 수 있어요.
번거로우시더라도 1:1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연락 드릴게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이렇게 따라해 보세요.
① U+멤버십 앱 홈 화면 오른쪽 위 [≡]를 누르세요.
② [고객센터] → [문의하기] → [1:1문의] →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문의]를 누르세요.
③ 포인트 쿠폰 관련 문의 방법을 확인한 후 방법을 따라 문의해 주세요.
U+ 모바일 [U+멤버십] 아이폰에서도 잠금화면 설정으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나요?
아쉽지만 아이폰에서는 잠금화면을 설정할 수 없어요.
대신 앱테크 메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쌓으세요.
U+ 모바일 [U+멤버십] U+멤버십 앱을 탈퇴하면 제휴사 멤버십도 함께 탈퇴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제휴사 멤버십을 탈퇴하려면 각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