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LG U+ Mobile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by 피튜니아_k 2024. 12. 1.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차단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차단번호 설정(등록)은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시면 차단 번호 등록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지정번호필터링 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U+ 모바일 [일반요금제] 6인 지정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6인 지정할인 요금제는 6개의 번호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지정한 번호로 통화 시 통화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 기본요금 : 16,5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1.98원/초(부가세 포함) / 1.18원/초(6회선/부가세 포함)

 

○ 제공 혜택- 문자 제공 50건- CID(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mplan/lte-all/2g3g/LPZ0000924

 

 

 

 

 

U+ 모바일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