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LG U+ Mobile [PASS 휴대폰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피튜니아_k 2024. 12. 26.
 

U+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해지할 수 있어요.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를 먼저 해지해야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어요.

 

 

 

• U+PASS 앱: 앱 실행 후 홈 화면 오른쪽 아래 [전체] → [설정] → [서비스 설정/해지] → [휴대폰안심] → [휴대폰안심 (유료) 해지] → [휴대폰안심 (무료) 해지]

 

 

 

• PASS휴대폰안심 홈페이지: www.phonesafe.co.kr 접속 후 오른쪽 위 [서비스 해지] 누르기

 

 

 

• PASS휴대폰안심 고객센터: 080-869-4273(무료)로 전화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U+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 서비스는 부가세 포함 월정액 3,300원이고, 매월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돼요.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면 사용일 수만큼 요금을 계산해요.

 

 

 

 

 

U+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아니요, U+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휴대폰안심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어요.

 

 

 

 

 

U+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유료 서비스로는 어떤 게 있나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 보안 검사, 문자메시지 탐지 기능 무제한 이용

 

- 연결한 와이파이 안전 여부 실시간 알림

 

- URL(인터넷 주소) 안전 여부 실시간 알림

 

- 주간/월간 내 휴대폰 보안 리포트 확인

 

-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가입 혜택

 

- 0505 안심번호 발급 및 내 휴대폰 번호 노출 방지

 

 

 

 

U+ 모바일 [PASS 휴대폰안심] 유료 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 회원으로 전환되어, 무료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어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