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80%, 100%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를 이용하셨습니다.
8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LG U+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broken-device
LG U+ mobile [자녀폰 지킴이] 부모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아이디/패스워드가 맞지 않다고 나옵니다.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페이지 http://phonekeeper.uplus.co.kr 에 접속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로그인]을 선택하면 아래에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 아이디를 찾는 경우 : 이름과 전화번호 입력 > 아이디 확인
- 비밀번호를 찾는 경우 :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 > 해당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
LG U+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 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 U+ mobile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사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스마트 공동인증은 월정액 990원(부가세 포함)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무료/ 가입하신 데이터 요금제에 따라 추가 요금 발생) 입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