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mobile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mobile [LTE 청소년에듀] PC버전에서 로그인 되지 않아요.
PC버전에서 이용하실 때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사이트] 에 http://*.lguplus.co.kr을 추가 후 인터넷 창을 재실행하여 로그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U+ mobile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U+ mobile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앱 또는 원격제어(010-8400-8282)를 통해 음성사서함 서비스를 해제하거나 '부재중 전화' 옵션으로 설정해 보세요.
LG U+ mobile [06당월한도차단] 정보이용료가 50만원을 넘어 060번호 발신이 자동 차단되었는데, 이번 달에 차단을 해제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 확인 후 미납요금과 이번달 현재까지 사용한 060정보이용료를 납부해야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도한 요금으로 인한 부담이 커질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에만 이용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 114(무료) 또는 1544-0010(유료)
LG U+ mobile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서비스를 아이폰(iPhone)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에서는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하며, 뮤직벨링 앱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의 통화연결음 설정은 뮤직벨링 모바일 웹(http://musicbellring.com)에서 가능합니다.
※ 아이폰은 벨소리 및 MP3 설정이 불가합니다.
▶ 뮤직벨링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뮤직벨링 앱)→ http://onesto.re/0000685984
→ 아이폰(뮤직벨링 모바일 웹) → http://musicbellring.com
LG U+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다음날 0시부터 보험이 적용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