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입니다.
단, 현재 번호변경안내가 이루어질 번호가 타 이동통신사에 속해있는 경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시, 타인의 명의 도용을 차단해 개인 정보 유출 피해를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시 승인번호 전송 이전에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 명의 도용을 차단하며, 스팸문자/보이스 피싱, 휴대폰 분실/복제 시 휴대폰번호 도용을 방지합니다.
U+ 모바일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을 일시정지 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번호변경안내]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제공기간 만료 이후, 서비스 연장 시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의 기간 만료 후 무료로 재신청/연장신청이 가능합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28이내 신청가능 (추가 신청 시 연장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011,016,018,017)
- 서비스 최종 이용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가능 연장 횟수 제한 없음)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데이터가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스페셜 A/B/C,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124, (구)LTE 데이터, 데이터 안심옵션, LTE Wearable 등 일부 요금제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U+ 모바일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왜 자동 가입하도록 되어 있나요?
060 발신은 청소년 요금제의 링 요금 외 별도 과금이 되도록 되어 있어 정해진 요금을 초과하게 됩니다.
또한 ARS 등 서비스를 통해 과도한 요금이 나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060 발신을 감지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