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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각

olleh KT [TV] 화면이 끊기거나 깨져요

by 피튜니아_k 2021. 3. 17.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화면이 끊기거나 깨져요.
화면이 끊기거나 깨지는 현상은 인터넷 회선/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연결케이블 접촉 등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일시적 통신 오류 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면 복구 될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끊김 발생 시 모뎀 및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LAN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리모컨을 분실해서 새로 구입하고 싶어요.
구매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핸드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셔서
신청하시면 택배로 배송되며, 3~7일정도 후 받으실 수 있습니다.

OTV/OTS 스마트,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2만원 비용청구, OTV/OTS ICO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 1만원 비용청구
리모컨 구매 시 다음달 통신 서비스 이용료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안나와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인 경우나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가전 TV 볼륨 `음소거`설정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접촉 불량인 경우 TV와 연결된 입력 케이블을 뺐다 다시 연결해 주시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셋톱 변경 후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아요.
구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에서는 사용율이 저조한 서비스도 현재까지 제공되나
신형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olleh tv smart, olleh GiGA UHD tv)의 경우 일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연락하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교체 상담 가능합니다.


KT 올레 TV [자주묻는 질문] [tv] 채널을 전환하면 화면/음성 싱크가 안맞아요.
현재 olleh tv에서는 채널이동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먼저 화면부터 출력한 이후 음성을 맞추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전환 시 초기 1~2초만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싱크가 맞으나 잦은 채널이동 시 해당현상이 두드러지게 보일 수 있으며,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