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각

Nintendo DS Lite | 수리품을 A/S센터에 보낼 때 액정보호시트 등은 어떻게 되나요?

by 피튜니아_k 2022. 7. 9.
 

닌텐도 DS Lite | 수리품을 A/S센터에 보낼 때 액정보호시트 등은 어떻게 되나요?
수리품을 A/S센터에 보낼 때는 스트랩 등의 장식물이나 액정화면의 보호시트는 떼어서 보내주십시오. 고객님께서 붙이신 스티커 및 보호시트 등은 수리를 위해 떼는 과정에서 원상태로 되돌릴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 떼는 과정에서 제품 본체에 손상이 갈 우려도 있사오니 반드시 떼어서 보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닌텐도 DS Lite | 수리품을 A/S 센터에 보낸 후, 이상이 없어 반송될 때 연락을 해 주나요?
A/S 센터에서는 고객님의 수리의뢰품을 확인, 검사한 후 문제가 없을 때 또는 교환기준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님께 반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때 고객님께는 이메일과 핸드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반송에 대한 연락이 가며, 차후 반송된 수리품에도 반송 이유에 관한 내용이 쓰여진 수리명세표가 동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DS Lite | 한국닌텐도의 제품을 가지고 외국으로 가려고 합니다. 외국에서도 수리가 가능합니까?
한국닌텐도에서 발매된 한글판 게임기의 해외 수리는 불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A/S 수리는 국내에서만 가능합니다. 이 반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닌텐도 DS Lite | 한국닌텐도 A/S센터에서 수리가 가능한 제품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습니까?
현재 한국닌텐도 A/S센터에서는 당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판매된 한글판 제품의 수리만을 담당하고 있으며, 해외판 제품 및 병행수입품 그리고 닌텐도의 구기종에 대한 A/S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닌텐도 DS Lite | 중고 제품을 구입했습니다만, 이에 대한 제품보증서가 있을 경우 보증기간내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까?
한국닌텐도 A/S센터에서는 접수된 수리품에 대해 제품의 제조번호와 보증서의 제조번호가 일치할 경우에는 보증기간내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닌텐도 DS Lite | 액정화면이 약간 노랗게 보입니다만, 이것은 고장입니까?
액정은 매우 정밀도가 높은 기술로 만들어집니다만, 액정의 특성상 화면에 색 얼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DS Lite | 위 화면과 아래 화면의 색이 약간 다릅니다만, 이것은 고장입니까?
위 화면과 아래 화면의 액정은 사양과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화면의 색이나 백라이트의 밝기가 약간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DS Lite | 전원을 넣어도 액정에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는 경우, 액정이 깨져있거나 아무 영상도 비춰지지 않습니다만, 고장입니까?
전원을 넣어도 액정에 화면이 전혀 나오지 않는 경우, 액정의 깨져있거나 혹은 액정과 관련된 제품 내부 기판의 파손일 가능성이 있사오니, 제품을 한국닌텐도 A/S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닌텐도 DS Lite | 전원을 넣으면 액정 화면이 그냥 하얗게만 비추어질 뿐 아무 게임도 나오지 않습니다만, 이것은 고장입니까?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해 가끔씩 게임기의 소프트 인식불능이 일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만, 향후 이런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해당 게임기와 소프트 제품을 한국닌텐도 A/S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Nintendo    자주찾는 질문 https://support.nintendo.co.k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