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데이터는 얼마나 사용 가능한가요?
모회선의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가능합니다.
다만, 모회선의 기본제공량 중 '일제공 (ex : 일 2GB)' 되는 추가제공량이나, 프로모션등을 통해 무료제공되는 데이터는 쉐어링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본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쉐어링 회선은 초과과금 없이 200kbps로 속도제어가 적용 됩니다.
KT 엠모바일 |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정회원 인증을 하시면 간편하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청구/납부 정보 → 납부방법 변경]
※SMS 인증 필수
※본인 명의의 카드, 통장만 가능
※통장의 경우 추가적인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에 실패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셀프개통 실패 사유별 조치방법은 고객센터 챗봇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하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ELP 클릭 → 최하단 챗봇 아이콘 클릭
[경로] 챗봇 메인 → 셀프개통 → 셀프개통 오류
KT 엠모바일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유심을 구매한 고객이 온라인∙오프라인 본사/대리점 방문 없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및 개통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유심을 바로 개통해 사용하고자 하거나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개통하고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서비스입니다.
KT 엠모바일 | 영상통화를 사용한 적이 없는데 초과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현재 발송되고 있는 초과 사용량 문자의 경우 음성 또는 영상통화료로 발송 되고 있습니다.
영상 통화를 사용하지 않았다면, 음성 통화로 인한 초과요금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5G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전용 5G유심으로 변경해야 하나요?
5G 서비스를 제약없이 사용하기 위해 5G 전용유심이 있습니다만 LTE 유심을 사용해도 5G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개통 후 LTE요금제변경이나 부가서비스 가입/해지 시 5G단말기에 인식되어있는 상태로 변경처리는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T 엠모바일 | 5G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가요?
변경할 요금제와 단말기 유형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요금제 변경 가능합니다.
예시 : 5G유심 + 5G단말 → LTE 요금제 변경 불가 / 5G유심 + LTE 단말 → LTE 요금제 변경 가능
※ 3G 유심인 경우 5G 요금제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3G 요금제 상품은 판매 중단되어 요금제 변경 불가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