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 청소년 요금제 가입시 계속 유지되나요?
아닙니다.
명의자가 만19세(성인)가 되는 날의 익월1일, 아래의 요금제로 자동 전환 됩니다.
■M 청소년 LTE 20/26 → M LTE 망내 38(이월)
■M 청소년 3G 13 → M 3G 망내 38(이월)
KT 엠모바일 | 벨소리 다운은 어떻게 받나요?
벨소리 어플이나 음원 어플을 통하여 유료로 다운이 가능 하거나 다른 휴대폰을 통해 음원 어플에서 선물하기 기능으로 벨소리를 선물로 받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KT 엠모바일 | eSIM 개통은 모든 요금제로 신청이 가능한가요?
자급제단말의 경우 모두 가능하며, 국내 통신사 유통폰(내수용)의 경우 eSIM은 5G요금제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 최초 5G요금제로 eSIM 개통 후 LTE요금제로 변경 또한 불가합니다.
KT 엠모바일 | 홈페이지 내에서 6개월 이내의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만 확인 가능한데 왜 그런가요?
요금에 대한 확인은 매달 청구서로 고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장시간 보관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약관에 기재되어 있는 기준으로 청구요금은 6개월, 수납내역서 발행은 1년 이라는 기간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약관 참고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홈페이지에서도 유심변경이 가능한가요?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 후 셀프 처리 가능합니다.
■ 절차 : 홈페이지 or 오픈마켓 or 편의점 및 마트에서 엠모바일 유심 구매 →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유심 변경
■ 유심변경 가능 시간 : 시간 제약 없음
※ 바로가기 : https://www.ktmmobile.com/mypage/usimSelfChg.do
※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 변경시도 하였으나 불가 하다고 팝업이 나올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KT 엠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신품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서비스 센터 방문하여 “불량확인증” 발급
→ 개통센터(1899-0034)로 불량확인증 발송 후 교품 또는 반품 접수 진행 (개통센터 연락 필수)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중고폰 ※ 단순변심의 경우 개통취소 불가
통화 품질 및 휴대폰 기능 불량 확인
ᄋ휴대폰 기능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ACL(032-503-7903) 으로 문의 하여 반품접수 진행
→ ACL 검수 후 불량 확인시 개통취소 진행 / 불량 아닐시 고객 반송 진행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 개통일 포함 15일(D+14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A/S센터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ᄋ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일) 고객센터(1899-5000(유료), 핸드폰에서 114(무료)에 통화품질 불량 접수
→ 통화품질 불량 판정 시 개통취소 진행 절차 진행 및 반품 접수 진행
→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 단말기 실물 반납 必
※ 구성품 미 반납 시 비용 청구
출처 KT M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ktmmobile.com/cs/faqList.do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