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제가 번호를 여러 개 쓰고 있는데, 휴대폰 번호 별로 납부방법을 다르게 할 수 있나요?
한 명의자의 두 개 이상의 휴대폰 번호에 대해 휴대폰 번호 별 납부 수단과 납부자 명의를 각각 다르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
1. 본인 명의의 각각 다른 납부 방법을 설정하는 경우 :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방문
- LG유플러스 직영매장 검색 바로가기 >>
2. 휴대폰 번호 별 납부자를 각각 다른 사람 명의로 설정하는 경우 :
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납부하시는 분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통화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청구기준이 궁금합니다. 중도 해지 시 이번 달에 쓴 요금은 어떻게 계산 되나요?
청구 기준은 해당 월 1일부터 30(31)일까지 사용한 요금을 그 다음 달에 청구하는 후불 방식입니다.
중도 해지 시, 사용하셨던 요금제 조건에 따라 변경 일자까지의 요금을 사용 일수만큼 계산하여 익월 청구합니다.
해당 요금을 해지 시점에 바로 납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 예시
1월 15일 해지 : 1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요금이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2월에 청구/ 1월 15일에 1월 사용 요금을 바로 납부하는 것도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통화상세내역 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상세 내역은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내역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및 변경 > 개인정보열람 신청
이메일/팩스/등기 3가지 방법으로 받기가능 (본인명의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 인증 필수)
- LG유플러스 직영점: 신분증 지참 후 본인 방문 시에만 확인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실시간 요금 및 음성/데이터 잔여량을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기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사용량조회 > 실시간사용량
■ 고객센터 앱 : 로그인 후 바로 확인 가능
- 앱 설치 후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위젯으로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간편 조회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저의 현재 결제 카드(통장)과 결제일 등 납부 정보를 확인하고 싶어요.
납부 정보는 홈페이지 / 고객센터 앱 / 고객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및납부내역관리 > 납부내역조회
■ 고객센터 앱 : 메뉴> 신청/변경> 청구/납부 변경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