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받으면 제공되는 무료 문자메시지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청구서를 이메일이나 모바일 문 메시지로 받아 보실 경우 단문 문자메시지를 월 15건 무료 제공해 드립니다.
단, 무료 문자메시지의 사용량은 실시간 요금 조회나 청구서에서 확인되지 않으며, 미사용 시 이월되지 않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1회선 이상(셀프개통, 온라인신청)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셀프개통으로 가입이 불가 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현재 남은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남은 할부금 확인은 아래 세가지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정보조회 > 내가입정보
[고객센터 앱]
→ 메인 > 내 가입정보 > 할부 약정 정보
[고객센터]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시 입력이 잠겼습니다.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에서 발급일자 입력이 5회 이상 오류시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잠김 해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정부24 > 서비스 > 신청/확인/공유 > 사실/진위확인 > 주민등록증 잠김해제 서비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유알모 마켓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 무통장 / 계좌이체 결제불가 )
2. 유알모 포인트로 신용카드 합산 및 전액 결제 가능합니다.
3. 상품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결제완료와 동시에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
4. 상품취소/반품 시에도 신용카드 결제취소가 된 경우 즉시 유알모 포인트 취소 처리됩니다. (포인트 반환)
5. 유알모 마켓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청구서에 가맹점 표기는 'GS리테일'로 표기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외국인이나 법인도 가입할 수 있나요?
외국인 고객은 본인확인 후 온라인 또는 전화상담으로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며,
법인인 경우 법인가입 문의 남겨주시면 가입방법을 유선상으로 안내드립니다
※ 법인개통시 필요 구비서류 : 대표자 신분증, 법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대리인신분증, 법인위임장(인감날인), 인감증명서
▶ 법인가입 문의하기
→ 다이렉트몰 : https://www.uplussave.com/shop/cmmn/partnerForm.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일상.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