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지 취소가 가능한가요?
일반해지 취소는 해지일 포함 4일 이내, 번호이동 고객은 해지일 포함 3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직권해지의 경우 자사 고객은 당월 내, 번호이동 고객은 당월 내 해지일 포함 3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예) 7/1 직권해지 → 7/3 까지만 직권해지 취소 가능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신청서를 작성했습니다. 해피콜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상담운영 시간 내 신청 시, 1시간 이내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을 드립니다.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평일 12시30분 ~ 13시30분까지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불가합니다.
* 단, 주말/공휴일 신청 시, 운영시간 내에 전화드리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의무 가입 기간이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은 의무 가입 기간이 없습니다.(중도 해지 가능)
해지 시 월 이용료는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청구되며, 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해요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앱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앱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유알모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 확인 전화(해피콜)를 못 받았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해피콜 완료 될 때까지 일1회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신청서 접수일 기준 14일 이내 해피콜 미완료 상태인 경우, 접수된 신청서는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유알모 마켓이란 무엇인가요?
U+알뜰모바일 마켓(이하 유알모마켓) 이란, 적립된 U+알뜰모바일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휴처입니다.
( 운영주체 : GS리테일 )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 외 타사 고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포인트 사용불가)
▷유알모 마켓에서 주문한 건에 관한 고객상담은 당사 고객센터가 아닌 유알모 마켓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유알모마켓 고객센터 : 070-5118-5301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유알모 마켓에서 유알모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1. 유알모 마켓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없습니다.
2. U+알뜰모바일 가입고객은 본인인증 시, 회원임이 확인되어 현재 보유한 유알모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3. 마음에 드는 상품을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나오고 결제창에서 보유한 포인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4. 유알모 포인트는 고객님이 1,000P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1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5. 모바일 e-쿠폰/상품권 카테고리의 상품은 유알모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외 신용카드 통합 결제 불가능)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