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mobile

U+ 알뜰모바일 -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by 피튜니아_k 2022. 10. 21.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월 3,300원의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며, 당사 고객센터 및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상세 내용을 부가서비스 상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번호변경 안내 부가서비스 : https://home.uplussave.com/svc/intrDetail.mhp?adiSvcSeq=102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휴대폰 개통(구입) 후 30일 이내에만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휴대폰 분실/파손보험 안내 : https://www.uplussave.com/ins/insureInfo.mhp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해지]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U+직영점 또는 가입 대리점 방문, 고객센터 중 편하신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가입 할 때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를 작성 시 희망번호 1,2순위(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번호이동으로 가입하면 이전 통신사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전 통신사는 번호이동이 완료 직전에 자동으로 해지 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정산되지 않은 요금은 U+알뜰모바일 청구서에 합산 되어 청구 됩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는 경우, 할부금은 이전 통신사에서 청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요금제를 월 중간에 변경할 경우 요금과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요금제를 변경한 날 전/후로 각각 사용한 일수만큼 계산되어 다음달에 합산 청구됩니다.

예) 7월 15일 요금제 변경 시, (A) + (B) 금액을 8월 청구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변경 전 요금제의 사용일수(7/1~7/14)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A)
- 변경 후 요금제 사용일수(7/15 ~ 7/31)만큼 기본료 일할 계산(B)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 번호이동성(MNP)이 무엇인가요?
번호이동은 이동통신 가입자가 통신회사를 옮기더라도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이렉트몰에서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시면 이전 통신사에서(SKT/KT)
사용하던 번호로 U+알뜰모바일에 가입 및 이전 통신사의 해지 절차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시점까지 사용한 요금은 U+알뜰모바일에서 익월에 청구됩니다.)
※ 듀얼넘버는 번호이동할 수 없습니다.

▶ 다이렉트몰 바로가기 : https://www.uplussave.com/shop/cmmn/index.mhp



출처: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save.com/shop/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