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데이터쉐어링 요금제가 따로 있나요?
데이터쉐어링 이용 가능한 모(母)회선 요금은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금제 별 가능 여부는 홈페이지 요금제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고객센터 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데이터쉐어링은 국내 사용에 한해 무료이며, 로밍 이용 시 각 국가별 요율에 따라 별도 요금이 모회선에 과금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스팸차단 서비스(무료) 부가서비스는 개통 시 자동으로 가입되며, 고객이 설정한 조건(문구, 번호 등)을 포함하여 메시지를 차단하는 서비스 입니다.
스팸차단 서비스를 해지하시어 재신청이 필요하시면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3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스팸차단서비스(무료)
또는 MY SKY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편의 > 스팸차단서비스(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휴대폰번호 보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휴대폰 번호보호 서비스(유료)는 휴대폰 번호 도용방지를 위한 안전한 본인인증 보안강화 서비스로 월 1,100원 VAT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23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번호보호 서비스(유료)
또는 MY SKY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번호보호 서비스(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무료)는 인터넷을 이용한 문자 발송 서비스에서 타인이 임의로 고객의 이동전화 번호를 발신 번호로 설정하여 발송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로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121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무료)
또는 MY SKY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무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부가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로그인 후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부가서비스는 고객센터에서 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처리가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service/PayPlan → [모바일 부가서비스]
또는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모바일 앱 : App 로그인 > 메뉴 > 다이렉트샵 >모바일 > 부가서비스
또는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부가서비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스카이라이프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