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데이터가 부족한데, 이번 달만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번 달 월정액에 제공된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추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 U+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를 필요한만큼 선불로 구매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100000522
▶ 데이터 주고받기 : 남는 데이터를 친구, 가족과 주고 받을 수 있는 데이터 옵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Z202211244
▶ 데이터2배쿠폰 : U+를 2년 이상 이용하신 장기고객이라면 요금제 기본 데이터를
최대 100%까지 충전할 수 있는 쿠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data?param=double-coupon
▶ 데이터 안심옵션 : 월 5,500원(부가세포함)으로 요금제 제공 데이터 초과 시
추가 과금 없이 웹서핑 등이 가능한 속도로(최대400Kbps) 자유롭게 데이터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C000000504
▶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 월 9,900원(부가세포함)으로 데이터 안심옵션 +
속도제어 없이 데이터 400MB 추가 제공받는 부가서비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data/C000000504
▶ VIP 콕 멤버십 데이터 선물하기 : 멤버십 VIP 콕 혜택으로 월 1회 무료로 데이터 1GB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
LG 유플러스 MOBILE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제한이 있나요?
네. 아래 해당하는 고객님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어요.
• 선불폰, 알뜰폰, 피처폰, 법인폰, 공공기관 이용 고객
• 통신사별로 특정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
•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 해외 고객
• 요금 미납, 신용 불량 고객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인증서는 안드로이드 6.0 이상 휴대폰, 애플 iOS 11.0 이상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해지할 수 있어요.
• 쇼핑로그인 홈페이지: shoppinglogin.kr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 [메뉴(≡)] → [서비스 가입/해지] → [서비스 해지] 누르기
• 쇼핑로그인 앱: 앱 실행 후 [설정] → [서비스 해지] → [해지하기] 누르기
• 쇼핑로그인 고객센터: 1533-3863 (유료)로 전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