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쇼핑로그인] 서비스를 가입하지 못할 때도 있나요?
네. 서비스를 해지한 후 90일 동안 다시 가입할 수 없어요.
LG 유플러스 MOBILE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LG 유플러스 MOBILE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MOBILE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MOBILE [스토어/콘텐츠 결제] 구글 Play 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를 추가할 수 없어요.
구글 Play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 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스토어/콘텐츠 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이용동의를 하지 않았거나 차단되어 있는 고객, 일시정지, 아이폰(iOS)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고객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 오류. 장기 미사용 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 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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