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U+고객센터에서 소호링서비스 가입할 수 없다고 하는데 왜그런가요?
첫번째는 현재 선납 요금제 사용, 일시정지 및 이용요금 미납 중일 경우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통화연결음,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 중일 경우입니다.
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정상적 가입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통화연결음과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해당 서비스를 해지 하셔야만 소호링 서비스에 가입 가능하오니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전화일 경우는 회선 확인을 위해 LG U+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토어/콘텐츠 결제] 구글 Play 스토어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구글 Play 스토어 취소/환불 등의 구매 관련 사항은 APP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는 청구 대행)
* APP 판매자 확인 방법: 구글 Play 스토어 APP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개별 연락처 확인 /구글코리아 고객센터(080-234-0051)
LG 유플러스 MOBILE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님의 현재 송출되고 있는 소호링을 확인 가능합니다.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LG 유플러스 MOBILE [PASS마인드케어]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PASS 앱에 로그인한 뒤 [전체]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마인드케어] → [PASS마인드케어 해지]를 눌러 주세요.
PASS마인드케어 해지는 홈페이지 upassapp.firstmindcare.com/bye에서도 할 수 있으며, 전화로 해지하려면 U+고객센터 019-114(무료)나 PASS마인드케어 고객센터 1544-9011(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PASS ChatGPT 주요 질문]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법적인 효력이 있나요?
이동통신3사(LG U+,SKT, KT)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ICT규제샌드박스를 통해 실물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자격증명, 신원확인)을 인정받았습니다.
※ 모바일운전면허 확인서비스는, “정보통신 진흥 및 융합 활성화 등에 관한 특별법” 제37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0조제6항에 따라, 기존 운전면허증과 같은 효력*을 가지도록 신규 정보통신융합등 기술,서비스 임시허가를 부여받은 서비스입니다. (2020.6.24~2024.6.23)
* 운전면허 자격확인 및 개인신분 확인(주민등록번호 표출 및 전달을 포함)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pc. mobile